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부산 여행] 부산 기장 죽성성당, 죽성 드림 세트장 너무 이뿌다~!!!!

by 달성2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죽성 성당, 죽성 드림 세트장에 다녀온 애기를 하려고 합니다.
자 ~ 시작 해볼까요???ㅎㅎㅎ

[부산 기장 죽성 성당, 드림세트장 정보]
1.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2.주차공간: 죽성성당 주변 주차공간 많음
3.기타: 죽성성당은 야경이 더 이뿌다.

죽성성당

저흰 부산 기장 힐튼 호텔을 다녀온 후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 죽성성당으로 향했답니다.
죽성성당을 처음 보았을 때에는 우와 이쁘구나?라는 생각을 했는데 해가 지고 나서 더욱 이쁜 성당이었던 것 같아요.
부산 기장 죽성성당, 드림세트장 이뿌죠???ㅎㅎㅎ

죽성 성당, 드림세트장

죽성성당 안쪽에서 바다 풍경이 이뻐서 사진 한컷 찍었어요.ㅎㅎㅎ 바다 풍경 이뿌죠???ㅎㅎ

죽성성당 어촌마을에서 바라본 풍경

죽성성당에서 바라본 전망대입니다.ㅎㅎㅎ 붉은 노을이 보이면서 더욱 풍경을 이뿌게 만들어 주었네요.ㅎㅎㅎ
제가 갔을 때에는 사진 동호회에서 사진을 찍고 계셨답니다.ㅎㅎㅎ 그만큼 뷰가 이뻐서겠죠???

죽성성당 어촌마을에서 바라본 풍경

죽성 성당 옆에 조금만 걸어가면 어촌마을이 있었는데 어촌마을 답게 많은 횟집들이 있었답니다.
어촌마을에서 찍은 풍경이에요. 너무 멋지죠???ㅎㅎㅎ
제 손으로 이런 사진을 만들어 내다니....ㅎㅎㅎ 감격스럽네요.ㅎㅎㅎ

노을과 함께한 죽성성당

해가 질무렵 촬영한 죽성성당입니다.
성당에서도 이뿐 불빛들을 비추고 있었답니다. 해가 질때에 바라본 죽성성당은 더욱 이뿌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녁의 죽성성당

저녁의 죽성성당 모습입니다.
불빛을 비추고 있는 성당의 모습이 정말 동화에 나오는 궁전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녁에 되었는데도 여전히 사람들으 많았답니다.ㅎㅎㅎ 부산에 여행오시는 분들은 꼭 죽성성당에 들리시길 바래요.ㅎㅎ

[부산 기장 죽성 성당,드림세트장에 대한 나의 생각]
부산 기장에는 많은 볼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홉산 숲, 용궁사, 루지, 죽성성당 등등
부산에서도 기장은 특히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을 하네요.
부산 다른 곳을 다 여행하고 저녁에 죽성성당에 오셔서 야경을 구경하시고 어촌마을에서 회나 커피 한잔 하시면
좋은 추억을 만드신다면 정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꼭 부산 기장 죽성성당, 드림세드장에 오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래요~!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