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부산

[부산 여행] 해운대 엑스더 스카이 엘시티 & 스타벅스 야경~!!! 멋지다~!!!

by 달성2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가보았던 부산 해운대 엘시티 엑스더스카이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자 ~ 가볼가요?

입구 전광판

먼저 엘시티 엑스더 스카이는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2월에 가서 정확한 입장권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않나네요.ㅎㅎ

그렇지만 헌혈증?을 들고 가서 입장료 할인을 받았던 것이 기억나네요.ㅎㅎ

스카이 웨이브와 스카이 엑스는 엘시티 엑스더 스카이 안에서 상영하는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엘리베이터 안 영상

부산 엘시티 엑스더 스카이 엘리베이터에 가면 내부에 영상이 나오는데 지금 몇 미터인지 표시를 해준답니다.ㅎㅎ

엘시티가 100층으로 알고 있는데 100층을 30초? 정말 빨리 올라갔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엘시티 엑스터 스카이 야경

엘시티에서 밖을 바라본 야경입니다. 어떤가요?? 정말 이뿌죠???

부산 해운대 도시의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 지금 다시 봐도 멋지네요.ㅎㅎ

부산 엘시티 엑스더스카이 야경

내부에서 바라본 야경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광안대교 등 많은 야경들을 볼 수 있습니다.

부산에 멋진 야경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오셔서 추억 남기시길 바래요.ㅎㅎ

부산 엘시티 엑스더스카이 내부

엘시티 엑스더 스카이 내부입니다. 외국지도를 전시해 놓았드라구요.

여자친구와 지도를 보면서 외국에 여행갔던 애기를 하면서 예전 추억을 떠올렸네요.ㅎㅎ 

엘시티 내부 조명등

조명등이 정말 이뿌죠?ㅎㅎ

스카이 엑스 쇼

스카이 엑스쇼??였던 것 같아요. 내부에 영상을 보여주는데 정말 멋진 영상이었네요.

 

엘시티 야경
엘시티 야경

부산 해운대 엘시티 야경을 한번 더 보시라고 올려드려요.ㅎㅎ 멋지네요.ㅎㅎ

부산 해운대 엘시티 스타벅스

해운대 엘시티 내부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는 그렇게 크진 않았구요. 스타벅스에 앉아서 외부 야경을 보면서 차한잔을 먹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스타먹스 아래층에는 편한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서 편히 커피를 마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해운대 엘시티 스타벅스 

아메이라노와 녹차라떼?, 케익입니다.

야경을 보면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야경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야경1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야경입니다. 차을 마시면서 야경을 볼 수 있다니ㅎㅎ

정말 좋았답니다. 부산 해운대 주변에 사시는 분이나 부산에 여행오시는 분들은

해운데 엘시티에 오셔서 부산 도심의 야경을 한번 구경하시는 것도 정말 좋은 추억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ㅎㅎ

 

[부산 해운대 엘시티 엑스더스카이 & 스타벅스에 대한 나의 생각]

사실 나도 부산 사람이지만 야경이 이뿌면 얼마나 이뿌겠어라는 의심을 하고 해운대 엘시티에 갔는데

사실 이렇게 멋진 도심 야경을 볼 수 있었던 곳은 처음인 것 같다.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야경을 보면서 차 한잔까지 마실 수 있다니 이렇게 좋은 곳이 어디있을까?ㅎㅎ

나는 사실 자연의 풍경을 더 좋아하지만 엘시티에서 바라본 도심의 야경은 나의 생각을 바꿔주었던 것 같다.

부산에 사는 분들이나 부산에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면 반드시 한번은 엘시티에 들러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엘시티 엑스더스카이 정보]

시간: 10:00 - 21:00

전화번호: 051-731-0098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티켓: 대인-27000원, 소인-24000원, 경로-24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