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보통맛집

[부산 맛집] 류센소 라멘(라면) 맛집 부산 명지점~!

by 달성2 2021.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있는 라면 맛집 류센소에 다녀온 애기를 하려고 합니다.

자~ 시작해볼까요?ㅎㅎㅎ

 

 

[류센소 명지점 정보]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5로148번길 16-1 1층 류센소

전화번호: 0507-1339-0635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ryusenso_

오픈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가게 뒤 편 주차공간 마련됨

류센소 부산 명지점 류센소

부산 명지점 라면 맛집 류센소 입구 모습입니다.

가게 입구부터 깔끔함이 느껴지시죠??? 입구부터 맛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ㅎㅎㅎ

류센소 라면집은 도로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답니다. 주차는 입구 뒤쪽에 주차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부산 명지점 류센소 입구

류센소 부산 명지점 내부입니다. 다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이 있고 또 일반식 테이블이 있었답니다.

저희 커프른 일반식 테이블에서 라면을 시켜먹었네요.ㅎㅎㅎ

제가 볼때는 둘 다 좋았습니다.ㅎㅎㅎ

류센소 메뉴

라면 종류는 3가지, 그외 메뉴 3가지, 추가메뉴, 음료, 술 등이 있습니다.

저희 커플은 류센소 라멘과 류센소 아사리, 토리카라아케를 주문했답니다.

류센소 라멘

류센소 라면은 단백하면서 조금 매콤한(얼큰한) 맛이 났습니다.~!

고기 반숙 계란 등이 들었갔는데~! 우와 육수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류센소 아사리 라면

류센소 아사리 라면입니다. 류센소 라면보다는 얼큰한 맛은 않나지만 담백한 육수의 맛이 느껴졌답니다.

얼큰한거보다 담백한 라면을 원하시면 아사이라면을 드시길 추천드려요.ㅎㅎㅎ

토리 카라아게

류센소의 토리 카라아게입니다. 일복식 닭 튀김요리로 알고 있어요.ㅎㅎㅎ

맛은 일반 통닭 튀김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닭요리 였네요.ㅎㅎㅎ 맛있었답니다.

류센소 가시는 분들은 꼭 시켜드세요.ㅎㅎㅎ 후회하진 않으실 겁니다.ㅎㅎㅎ 

류센소 라면

반찬으로는 생강, 갓이 있었어요. 맛도 있어구요.ㅎㅎㅎ 라면과 닭튀김의 조화 정말 좋았답니다.ㅎㅎㅎ

류센소 라멘집은 외부, 내부 모두 깔끔해서 좋았고, 뭐니뭐니해도 라면의 담백한이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부산 명지에 사시는 분들이면 꼭 류센소 명지점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래요.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