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보통맛집

[경남 양산 맛집]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 맛집~!

by 달성2 2021.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양산 물금에 오리불고기 맛집 새동네숯불구이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시작해볼까요?ㅎㅎㅎ

 

[새동네 숯불구이 정보]

전화번호: 055-382-5317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급읍 목화7길 8-11

운영시간: 11:00-23:00

 

 

양산 물금 새동네 숯불구이 입구

양산 물금에 있는 새동네 숯불구이집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오리불고기의 내공이 느껴지시죠???ㅎㅎㅎ

주차는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참고하세요.

새동네 숯불구이 메뉴판

오리불고기, 오리롯, 오리훈제 등 오리요리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 커플은 오리불고기가 유명하여 오리불고기를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입니다.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죠???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 한상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와 밑반찬입니다.

전 사실 부침개와 쌈싸먹을 수 있는 채소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채소들이 너무너무 싱싱했습니다.

신선초, 상추, 깻잎, 고추, 치커리 등 많은 채소가 있었네요.ㅎㅎㅎ

새동네 숯불구이 채소

채소가 정말 싱싱해 보이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채소 맛집 ㅎㅎㅎ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

오리불고기를 불에 익힌 보습입니다.

어떤가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오리불고기에 싱싱한 채로소 쌈싸먹었을 떄 정말 우와 감탄만 나왔답니다.ㅎㅎㅎ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

새동네 숲불구이 오리불고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ㅎ

새동네 숯불구이 볶음밥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장식했습니다.

남은 오리불고기 양념과 공기밥 한공기를 볶아서 오리불고기 볶음밥을 완성했네요.ㅎㅎㅎ

정말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ㅎㅎㅎ 

양산에 오리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들려서 오리불고기를 맛 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양산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에 대한 나의 생각]

양산 새동네 숯불구이 오리불고기 사실 가게 입구에 섰을 때에는 조금 오래된 가게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사실 맛있을까???라는 의문을 품고 가게에 들어갔는데

오리불고기가 나오고 밑 반찬이 나왔을 때에 아~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했다.

오리불고기도 맛있었지만 싱싱한 채소가 정말 일품이었던 것 같다.

직접키우시는건가???라는 생각도 해봤다.(물어본진 않았습니다.ㅎㅎ)

오리불고기를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푸짐하고 만족하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양산에 거주하시거나 양산에 일보러 오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맛보시기 바랍니다.!!!!

오리불고기 강력 추천합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