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보통맛집

[경남 양산 맛집] 북정점 추어탕 언덕집

by 달성2 2021. 7. 9.
반응형

양산 북정점 언덕집
언덕집 맑은 추어탕

언덕집 얼큰 추어탕
수육정식 수육
배추부침

 

언덕집 반찬

[추어탕 북정점 언덕집 정보]
시간: 11:00 - 21:00
주소: 경남 양산시 중앙로 278 언덕집 북정점
메뉴: 추어탕 수육정식 12,000, 추어탕 조기정식 17,000, 고등어정식 15,000 자연산 추어탕 10,000, 등심돈까스 7,000,
비빔밥 7,000


[양산 추어탕 맛집 언덕집 북정점]
일 때문에 경남 양산에 갔었는데 오랜만에 추어탕이 먹고싶어 맛집을 알아보니 북정에 언덕집이 유명하다고 나오는 것이었다. 그래서 우린 언덕집으로 갔지~~~
언덕집은 주차장도 넓고 아주 깔끔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 우린 그냥 추어탕과 추어탕 수육정식을 고민하다가 2000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서 추어탕 수육정식을 2인분 시켰어 나는 맑은 추어탕, 지인은 얼큰한 추어탕~~~을 시켰다.
일단 반찬이 먼저 나왔는데 조금한 반찬 그릇에 궁채나물 무침, 버섯, 생선조림, 김치 등 밑 반찬이 나왔다.
반찬도 깔끔하고 정말 맛있었다. 특히 평소에는 맛보지 못한 궁채나물이 정말 맛있었다. 언덕집 북정점 반찬이 넘 맛났었다. 반찬 뒤 수육, 양배추 전이 나왔다. 수육은 맛있다. 그렇지만 양배추전이 넘나 맛있다...베스트!!!!
마지막으로 추어탕을 한숫갈 떠먹었다. 오호 깔끔한 맛, 그 다음 지인 추어탕인 얼큰한 추어탕을 한입 먹어보았다.
나는 사실 얼큰한 추어탕이 더 맛있는 걸로~~~깔끔하고 더 맛났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산초가루를 넣어 먹으면 좀 더 맛있게 추어탕을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양산 북정동에 오면 언덕집 추어탕 한번쯤 들러봤으면 좋겠다.

[양산 언덕집 북정점 나의생각]
일을 하다 길을 가다 배가 출출한 점심시간에 들러서 먹고싶은 그런 집인 것 같다. 국밥을 좋아하는데 국밥 한번 먹으면 언덕집 추어탕을 한번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친구나, 연인, 회사 동료들과 함께 깔끔하고 맛이 있는 언덕집에서 추어탕 한그릇하면 더욱더 인연이 끈끈해 질 것 같은 그런 추어탕 집이다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