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보통맛집

[부산 맛집] 영도 제주 복국~! 맛난다~!

by 달성2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 영도 복국 맛집인 제주복국을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자 ~ 시작해볼까요?

부산 영도 제주복입 입구

제주복국은 영도 동삼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복국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맛집 같죠?ㅎㅎ

제주복국은 주차공간도 많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부산 영도 제주복국 메뉴
부선 영도 제주복국 메뉴2

영도 제주복국집의 메뉴입니다. 저희 커플은 코스요리가 좀 양이 많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기본메뉴인 까치복 매운탕과 지리로 주문을 했네요. 

제주복국에 한번더 간 적이 있는데 그땐 까치복 수육을 시켜 멌었답니다. 복어 수육 먹은 후기는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영도 제주복국 매운탕/지리탕

제주복국의 까치복 매운탕과 지리탕입니다. 반찬들도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반찬복어 나물 무침복어 튀김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복어 튀김

복어 튀김입니다. 절말 살이 탄력이 있고 부드러워서 사실 생선이라고 느끼지 못할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인가? 이런 생각도 해보고 사실 치킨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꼭 영도 제주복국에 가셔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ㅡㅡㅎ

영도 제주 복국 매운탕
영도 제주복국 메운탕1

영도 제주복국의 매운탕입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죠???

콩나물 안쪽에 복어들이 숨어 있답니다. 얼큰~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술 한잔하시고 해장하러 오셔서 술한잔 더 마실 것 같은 그런 얼큰한 맛입니다.ㅎㅎ

영도 제주복국 지리
영도 제주복국 지리1

부산 영도 제주복국에 지리탕입니다. 저는 매운탕, 여자친구는 지리탕을 시켰는데 사실 매운탕도 정말 맛있었지만

저는 맑은 국물인 지리탕이 조금더 제 취향이드라구요. 쉬원~~한 맛이 납니다. 정말 강력 추천해요.

취향에 따라 매운탕이나 지리탕으로 선택하여서 맛보시면 됩니다.ㅎㅎ

영도 제주복국 복 수육
영도 제주복국 복 수육1

복 수육은 먼~충북에서 오신 손님에게 부산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제주복국집에 수육을 시켰네요.

수육이 정말 탄력이 있고 맛있었답니다. ㅎㅎ

충북 형님, 형수님도 정말 맛있다며 만족하시면서 드셨네요.ㅎㅎ 

술을 엄청 많이 드셨다는......

부산 영도에 혹시 오실 일이 계시거나 여행을 오신다면 반드시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정말 맛있답니다.ㅎㅎ

[영도 제주 복국집의 나의 생각]

사실 복어요리는 젊은 분들은 잘 접하지 않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한번 접해보면 우와 이런 음식을 왜 내가 몰랐을까?라는 생각을 할 정도 맛있답니다.

저도 사실 복어요리를 먹은지 몇년 안되었답니다. 한번 맛을 보니 이 맛에서 빠져 나오질 못하네요.

남녀 노소, 나이 불문 모두 좋아하실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꼭~부산에 일을 보러 오시거나 여행을 오신다면 부산 맛집인 영도 제주 복국집에 한번오셔서

복어요리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부산 영도 제주 복국 정보]

1. 시간: 평일 10:00 - 20:30, 쉬는시간 15:00 - 17:00

          주말(토,일) 09:00 - 21:00

          공휴일 09:00 - 21:00

2. 주차: 복집 옆, 앞 주차장 주차공간이 많음.

3. 주소: 부산 영도구 절영로 4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