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후기/이용후기

[이용 후기] 부산 동래 보스톤치과(사랑니 잘 뽑는 치과)

by 달성2 2021. 7. 1.
반응형

병원 접수라고 기다리는 중
병원 전경

사랑니 뽑고 얼음찜질

예전에 사랑니 뽑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사랑니가 아래, 위 2개씩 총 4개가 자라나고 있었어요.
사랑니가 계속 아프고 거슬려서 뽑아야 겠다~생각해서 부산에 사랑니 잘 뽑는 치과를 찾아 봤어요.
검색해보니 부산 동래 보스톤 치과가 사랑니를 잘 뽑는다고 해서 찾아갔죠.
처음 사랑니를 뽑는 거라 긴장하긴 했죠. 간호사선생님이 스케일링을 해주고 사랑니 엑스레이를 찍어 줬어요.
그리고 사랑니를 뽑으면 피가 많이 난다고 지혈제를 결재하라고 추천해 주시드라구요. 그래서 결재~
의사선생님이 오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마취를 시작했어요. 마취는 그렇게 아프지 않아요.
제가 잘 참아서 그런가....마취가 끝나고 한??10?분?15분?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선생님이 다시오셔서 사랑니 뽑는 것을 시작했어요. 오른쪽 위쪽 사랑니 뽑습니다.!!! 두두둑!!! 2초
자~입크게 벌리세요. 3초...,입크게 벌리세요....3초.....하지만 최고의 난관인 왼쪽 아래 매복니.......
엄첨 숨어있어서 선생님도 조금 시간이 걸리셨는데 그래도 워낙 배테랑 선생님이라 잘~뽑아주셨어요.
사랑니 4개를 모두 뽑고 지혈이 될 때 까지 거즈를 입에다 물고있었던 것 같아요.
사랑니 4개를 모두 뽑았는지라 2틀 동안 죽을 녹여먹었어요....ㅎㅎㅎ
아차!!! 그리고 지혈할 때 얼음찔질 해주는 거 잊지 마세요. 지혈할 때 도움이 되고 통증도 가라 앉혀주니까요.
동래 보스톤치과에서는 사랑니뽑고 잘 아물었는지 주기적으로 검진을 받으러 오러고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동래 보스톤치과에서 사랑니 뽑아봤던 사람으로서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