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디저트

[부산 맛집] 부산 명지 카페 르아모(LeHameau)~! 너무 좋은 카페~!

by 달성2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명지에 이쁜 카페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부산 명지 르아모(LeHameau) 카페 정보]
1.전화번호: 0507-1372-7642
2.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1로 47 1층 2층
3.이용시간: 09:00 - 21:00 월요일 휴무
4.주차공간: 건물 지하?, 저는 주변 도로에 주차했어요.

르아모 카페 입구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입구입니다. 카페 입구부터 정말 깔끔한 느낌이 납니다.ㅎㅎㅎ
입구부터 정말 멋지죠???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입구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1층 내부입니다.
많은 빵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죠???

르아모 케익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에는 많은 케익들이 있었습니다.
케익 옆에는 샐러드처럼 보이네요. 케익과 샐러드들이 너무 맛있어보이죠?

르아모 빵
르아모 빵1
르아모 빵2
르아모 빵3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에 있는 빵입니다. 많은 빵들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네요.
빵들이 고급지고 맛있어보이죠??? 빵 2개를 주문해서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르아모 카페 메뉴

르아모 카페의 메뉴들입니다.
커피, 에이드, 티, 스무디, 샌드위치 등 많은 메뉴가 있었답니다.ㅎㅎㅎ
저는 콜드부루라떼와 빵으로 선택을 했습니다.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에 그림도 있고 인테리어가 이쁘죠???ㅎㅎ

2층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자 이제부터 르아모 카페 2층을 소개해 드릴게요.
2층 전경입니다. 테이블과 의자의 색이 알록달록 이뿌네요. 그리고 벽에 장식되어 있는 식물과 책들은 카페를
더욱 멋지게 해주네요.ㅎㅎㅎ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내부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2층 내부에는 많은 식물들이 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식물들이 조화를 이루니 더욱 친화적인 느낌이 납니다.

부산 명지 카페르아모 내부

부산 르아모 카페에는 많은 좌석들이 있답니다.
그네 의자도 있네요.ㅎㅎㅎ 한번 타보고 싶었지만 참았답니다.ㅎㅎ
2층 내부 인테리어 너무 이뿌죠??ㅎㅎㅎ

부산 명지 카페르아모 내부
부산 명지 카페르아모 내부
부산 명지 카페르아모 내부
부산 명지 카페르아모 내부
부산 명지 카페르아모 내부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에는 다양한 좌석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르아모 카페에 오시면 자신이 원하시는 자리를 골라서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르아모 카페 커피, 케익

르아모 카페의 콜드부루라떼와, 빵들입니다.ㅎㅎㅎ
콜드부루라떼도 맛있었고 빵들도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ㅎ

르아모 콜드부루라떼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콜드부루라떼입니다.
여름에 먹으니 쉬원하니 너무너무 좋았답니다.ㅎㅎㅎ

르아모 카페 티라미슈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 티라미슈입니다.
티라미슈도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부산명지 르아모 카페 

저는 사실 책을 읽고 싶어서 르아모카페에 갔는데 부산 명지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오전에 가니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조용히 책을 읽을 수 있었답니다. 정말 너무 좋은 카페에요~!


[부산 명지 르아모 카페에 대한 나의 생각]
부산 명지에 새로 생긴 카페 르아모, 일단 너무너무 좋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커피, 빵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오전에는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해서 책 읽기가 너무 좋았답니다.ㅎㅎㅎ
부산 명지에 사시는 분들은 꼭 들리셔서 맛있는 차를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