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디저트

[부산 카페] 부산 명지 행복마을 디아체 카페~! 너무 좋다~!

by 달성2 2021.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이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 시작해볼까요???ㅎㅎㅎ

부산 명지 행복마을 디아체 카페 입구

부산 강서구 명지동 행복마을에 있는 디아체 카페입니다.

저도 저희 동네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는지 몰랐는데요.

카페가 이쁘고 깔끔했답니다.ㅎㅎ 입구가 정말 이뿌죠??

디아체 카페 첫 입구

디아체 카페의 입구로 들어가면 LP플레이어와 LP판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카페에 LP판 너무 잘 어울리죠???ㅎㅎㅎ 카페 입구부터 너무 좋았답니다.ㅎㅎㅎ

디아체 카페 메뉴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이 있답니다.ㅎㅎㅎ

커피, 차, 음료, 와플, 빙수.....저희 커플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팥빙수로 정했답니다...ㅎㅎㅎ

디아체 메뉴 2

디아체 카페는 빙수의 종류가 많아요.ㅎㅎㅎ

팥빙수, 커피빙수, 과일빙수, 등등 빙수 종류가 많아서 선호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

저희 커플은 팥빙수로....ㅎㅎㅎ

※ 배달의 민족 어플로 배달도 되요. 참고하세요~!

디아체 카페 

디아체 카페 카운터입니다.ㅎㅎ

카페가 이뻐보이죠??ㅎㅎㅎ 카페도 이쁘고 팥빙수도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ㅎ

다음에는 커피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디아체 카페 내부

디아체 카페 내부입니다.ㅎㅎㅎ

선물세트네요.ㅎㅎㅎ 혹시 선물을 하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 놓으신 것 같아요.ㅎㅎㅎ

저도 다음에 TEA선물을 해봐야 겠어요.ㅎㅎㅎ

디아체 카페 내부

디아체 카페 내부에 식물들을 놓아 카페 내부를 꾸며 놓았어요.

조명과 식물 잘 어울리죠???ㅎㅎㅎ

디아체 카페 내부

디아체 카페에 저희가 앉은 테이블 이에요.ㅎㅎㅎ 커튼으로 반을 가려 놓아서 여자친구와 저의 공간처럼 느껴졌답니다.

그리고 방으로 된? 단체석도 있었는데  회의나 토론??? 다 같이 모여서 책을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ㅎ

참고하시기 바래요.ㅎㅎㅎ

디아체 카페 내부

카페 인테리어가 정말 이뿌죠??ㅎㅎㅎ

저기 보이는 곳이 단체석이 있는 곳이랍니다....사진에 못담아서 아쉽네요.ㅎㅎㅎ

디아체 카페는 조용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카페였답니다.ㅎㅎㅎ

책 읽으로 자주 와야겠어요.ㅎㅎㅎ 

디아체 카페 팥빙수

디아체 카페의 팥빙수입니다.ㅎㅎㅎ 하얀 눈 밭에 팥이 올려져있네요.ㅎㅎㅎ

팥빙수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녹아~!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ㅎ
요즘 체인점 대형 카페도 많이 있지만 디아체 같이 아담하면서 이뿌게 잘 꾸며 놓은 카페도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가게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청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ㅎㅎㅎ 부산 강서구 명지에 사시는 분이시면 한번 들리셔서 좋은 추억을 남기시기 바래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