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디저트

[부산 카페] 구디너프(GOOD ENOUGH COFFEE) 카페~! 굿 이너프

by 달성2 2021.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부산 가덕도에 있는 이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시작해볼까요?ㅎㅎㅎ

 

 

[구디너프 GOOD ENOUGH COFFEE 카페 정보]

1. 이용시간: 11:00 - 21:00 Last Order - 20:00 (연중무휴)
2. 주소: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1169번길 28
3. 전화번호: 0507-1378-1465
4. 주치공간: 커피숍 앞 많음

구디너프 카페 입구

구디너프(GOOD ENOUGH COFFEE) 카페 입구입니다.

카페 건물이 조금 특이하면서 이쁘죠??? 저녁에 갔는데 조명에 비친 건물이 너무 이뻤답니다. 

구디너프 카페 간판

구디너프 카페 입구 간판입니다. 

커피숍이 새련됬죠?ㅎㅎㅎ

구디너프 카페 카운터

구디너프 카페 입구로 가면 많은 빵들을 볼 수 있습니다.

빵들이 먹음직 스럽죠???? 크로와상. 브리오슈, 치즈크림빵, 케익 등 여러가지 빵들이 있었네요.ㅎㅎ 

구디너프 카운터1

옆으로 가니 또 빵이 있었네요. 작종 케익들과 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빵들이 너무 이뿌죠?? 맛도 맛있었답니다.ㅎㅎㅎ

구디너프 메뉴

에이드, 티, 커피, 라떼 빵 등 많은 종류의 차와 커피, 빵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커플은 스트로베리라떼와 그린라떼를 시켰네요.ㅎㅎㅎ

구디너프 1층

구디너프는 1층, 2층. 3층으로 되어있고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여름이 아니였다면 3층에서 차를 마셨을 것 같네요.ㅎㅎㅎ

3층이 정말 좋았답니다.ㅎㅎㅎ

구디너프 카페 배경

구디너프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이네요.

바다가 보이네요. 차한잔 먹으면서 바다를 보니까 정말 좋네요.ㅎㅎㅎ 속이 탁~트이네요.ㅎㅎ

구디너프에서 바라본 바다

구디너프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 나무도 있고 바다도 있고 섬도 보이고 너무너무 좋네요.ㅎㅎㅎ 

구디너프 3층 옥상

구디너프 카페 옥상입니다.

여름만 아니면 옥상에서 차한잔 마셨으면 좋았을 건데

여기도 있고 올가는 계단 옆에 자리가 있었는데 거기가 명당처럼 보였습니다.ㅎㅎㅎ 

구디너프 카페 차와 빵

부산 강서구 가덕도 구디너프 카페의 그린라떼, 스트로베리라떼, 브리오슈, 레몬치즈타르트?(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을 먹었답니다. 저희 커플은 2층에서 먹었는데 2층은 사람도 많이 없고 바다 풍경을 위에서 바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ㅎㅎㅎ

레몬치즈 타르트

레몬치즈 타르트입니다. 노란색과 흰색이 조화를 이뤄서 맛있어보이네요.

맛도 맛있었답니다.ㅎㅎㅎ 다음에 오시면 한번 먹어보세요.ㅎㅎㅎ 

2층 구디너프

2층에서 찍은 여자친구와의 사진입니다.ㅎㅎㅎ

사람 없는 곳인 구석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그렇지만 카페 사방이 산, 들, 바다로 되어 있어 어딜 앉아도 바다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부산 강서구 명지에 살고 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멋진 까페가 있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ㅎㅎㅎ

여자친구와 데이트나 혼자 책읽으로 자주 와야겠어요.ㅎㅎㅎ

 

[구디너프(GOOD ENOUGH COFFEE) 카페에 대한 나의 생각]

사실 부산 강서구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는 지는 처음 알았다.

나는 부산 명지에 살고 있는데 20분~2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카페는 바다, 산, 들로 둘로 쌓여있었고 카페 자리에서는 밖의 풍경들을 볼 수 있었다.

멋진 풍경을 보면서 차한잔 마시니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카페에는 차와 빵의 종류가 많아서 자기가 원하는 빵과 차들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부산 주민이거나 부산에 여행을 오시는 분들, 가덕도에 드라이브 오시는 분들은 꼭 구디너프 카페에 들리셔서

차한잔 하시기 바랍니다. 힐링 될거에요!!!ㅎ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