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최고맛집

[양산 맛집] 양산 석산 다이닝 펍 푸에고~! 너무 맛있는 맛집~!

by 달성2 2021.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성이 입니다.

오늘은 양산에 유명하다는 레스토랑? 분식집?, 다이닝 펍 푸에고(DINING PUB FUEGO)을 찾아가 보았는데요.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이닝 펍 푸에고 정보]

이용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 일요일 휴무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석산리 1472-1

전화번호: 070-8812-0606

주차: 주변 길에 주차

다이닝 펍 푸에고 입구

다이닝 펍 푸에고(DINING PUB GUEGO) 입구입니다.

가게가 분식집 같지는 않죠??? 입구부터 정말 깔끔해 보입니다.ㅎㅎㅎ 

입구 옆에는 충무깁밥, 메밀국수, 튀김우동이라고 적혀있네요

다이닝 펍 푸에고

입구에 보시면 푸에고의 메뉴들을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저는 날씨가 너무 무더워서 냉소바(메밀막국수)를 먹어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뷰초밥과 비빔만두가 맛있어보여서 머리속에 기억을 해두었네요.ㅎㅎㅎ 

다이닝 펍 푸에고

다이닝 펍 푸에고 내부입니다. 다찌식의 의자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분식집?이지만 내부가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레스토랑인가?

다이닝 펍 푸에고

다이닝 펍 푸에고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해 보이죠? 깔끔한 만큼 맛도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ㅎ

다이닝 펍 푸에고 내부 전경

다이닝 펍 푸에고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맛집이란 애기겠죠???

많은 사람들만큼 많은 테이블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다이닝 푸에고 내부 안쪽 자리

여자친구와 저는 제일 안쪽 자리의 테이블을 선택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되어서....안쪽자리는 여자친구와 저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참고하세요.

다이닝 펍 푸에고 메뉴
다이닝 펌 푸에고 메뉴1

다이닝 펍 푸에고 메뉴입니다.

냉소바, 메밀막국수, 칼국수, 수제비, 우동 등이 메인 메뉴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판을 돌려보면 밥류가 보입니다. 김밥, 초밥, 만투, 튀김, 주류 등

저희 커플은 입구에서 본 메밀막국수, 유부초밥, 비빔만두를 주문했답니다.

가격도 정말 적정한 가격이라 생각해요~!ㅎㅎ 좋습니다~!ㅎㅎ

다이닝 펌 푸에고 주문 음식

다이닝 펍 푸에고에서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네요.ㅎㅎㅎ

메밀막국수, 비빔만두, 유부초밥,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ㅎ

김치도 국내산이였답니다.ㅎㅎㅎ 음식들이 너무 푸짐해서 신났습니다.ㅎㅎㅎ

다이닝 펍 푸에고 메밀막국수

다이닝 펍 푸에고 메밀막국수입니다. 계란지단과 무 채? 김 안쪽에 숨어있는 메밀 면이 보이실겁니다.

양이 엄청 많았답니다....곱빼기를 시키려고 했는데 곱빼기를 주문했다면 큰일 날 뻔 했답니다.

맛있어보이죠??ㅎㅎㅎ 더운 여름에 쉬원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이닝 펍 푸에고 비빔만두

다이닝 펍 푸에고 비빔만두입니다.

비빔만두는 많이 생소하실건데 양념과 채야들을 잘 비벼서 만두피에 잘 싸서먹은 음식이에요.

다니이 펌 푸에고 분식집에 오시면 꼭 비빔만두는 드셔야합니다. 강력추천해요~!ㅎㅎㅎ

다이닝 펍 푸에고 유부초밥

다닝펍 푸에고 유뷰초밥입니다.

유뷰초밥이 7,000원인데 7천원의 퀄리티, 양보다 훨씬 좋아보였습니다. 유부초밥에 내용물도 정말 많았구요.

맛은 말 할 필요도 없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ㅎ

 

양산 석산에 있는 맛집 다이닝 펍 푸에고는

양, 퀄리티, 청결, 가성비 면에서 정말 칭찬을 안 할 수 가 없는 맛집인 것 같아요.

사실 분식점?이라기보다는 레스토랑 같았아요. 

사람들이 많이가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구요.

양산에 사시는 분들은 꼭 다이닝 펍 푸에고 맛집에 들리셔서 식사해보시길 권해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집 평정]

맛: ★★☆

퀄리티:

청결:

가성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