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최고맛집

[경남 양산 최고 맛집] 스시 맛집 초밥정식당

by 달성2 2021. 7. 8.
반응형

버섯수프

두부샐러드
물회
두부샐러드 물회

 

크림새우
무국
사시미

스시

[초밥정식당 정보]

전화번호: 055-381-7541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목화로 40 1층 초밥정식당

시간: 매일 11:30 - 22:3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초밥정식당 스시 맛집]

오늘은 양산에서 유명한 초밥정식당에 스시를 먹으러 갔다.

메뉴는 점심특선, 초밥정식, 스페셜코스가 있었다. 나는 초밥정식을 먹었다.

초밥정식은 세트메뉴인데 수프. 샐러드, 물회, 무국, 새우튀김, 사시미, 초밥 등이 나왔다.

먼저 버섯 수프가 나왔다. 나는 사실 수프를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먹는 편이다.

초밥정식당 버섯 수프를 먹었는데 우와 정말 예술이다. 내가 먹어본 수프중에 제일 맛있었다. 버섯향이 나면서....무엇인지 모르지만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느낌이 들었다. 첫 음식부터 너무 강렬해서 다음 음식이 너무 기대가 됬다.

다음 음식은 두부샐러드 두부, 치즈?가 들어갔는데 정말 맛있었다. 초밥정식당은 고급스러우면서 사람을 사로잡는 맛이 나는 것 같았다. 두부샐러드도 굿!!! 

다음은 물회....시원한 맛으로 먹었다. 사실 샐러드, 수프가 너무 맛있어서....하지만 물회도 정말 맛난다. 입이 호강!!!

다음은 크림새우...크림새우...우와 정말 맛있다. 솔직히 수프가 가장 맛있었지만 정말 맛있다. 진짜 감탄만 나온다......

이렇게 맛있는 새우가 있을까.....맛있다.....

다음은 사시미....밀치, 연어, 도미, 새우, 조개, 성개, 멍개 양념 등 사시미도 싱싱하고 정말 맛있었다.

마지막 초밥 8개의 초밥이 나왔다. 종류는 사실 다 알지 못하지만 초밥도 싱싱하고 맛이 났었다.

식당 자체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고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칸막이로 앉기 좋아 정말 가족이나 연인들이 와서 음식을 먹는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초밥정식당은 내가 먹은 초밥집중에 최고의 맛집인 것 같다. 정말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