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최고맛집

[부산 맛집] 부산 대한 명인 기장 곰장어, 꼼장어~! 너무 맛있다~!

by 달성2 2021.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의 대표 음식!!! 곰장어!!!를 먹고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자 ~ 시작해볼까요?ㅎㅎㅎ

기장곰장어 입구

기장곰장어의 입구입니다.ㅎㅎㅎ 입구부터 예사롭지가 않죠???ㅎㅎㅎ
벽면에는 방송을 출현한 현황표???내역표???가 붙어져 있었습니다. 너무 많아서 샐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
역시 맛집의 포스란.....입구에서부터 느껴지죠.ㅎㅎㅎ

기장곰장어 전경

기장 곰장어집 전경입니다.
외부에 여러 테이블들이 있었고 방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들도 있었답니다.ㅎㅎㅎ
저희 커플은 요즘 조심해야되는 시국이라....방에서 먹었답니다.ㅎㅎㅎ

기장 곰장어 메뉴

기장 곰장어의 메뉴입니다.
짚불구이 곰장어가 시그니처(대표) 메뉴라고 하드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저희 커플은 짚불구이 곰장어와 양념구이 곰장어를 주문했답니다.
사장님 말로는 소금구이도 정말 맛있다고 하드라구요.ㅎㅎㅎ 다음에 오면 소금구이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기장 곰장어 룸

기장 곰장어의 방입니다.ㅎㅎㅎ
두개의 테이블이 있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낮이라 저희 커플만 방에서 먹었답니다.
방은 여러개가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ㅎㅎㅎ

짚불 곰장어

짚불 곰장어입니다.ㅎㅎㅎ 짚불에 익혀져서 나와요.ㅎㅎㅎ
시커먼게....비쥬얼은 영~~안좋지만 껍질을 벗기면 곰장어들이 하얀 속살에 빛을 낸답니다.ㅎㅎㅎ
곰장어는 직원분께서 다 잘 먹을 수 있게 조리를 주세요~!ㅎㅎㅎ

짚불 곰장어

허물을 모두 벗은 짚불 곰장어입니다.ㅎㅎㅎ 햐얀 속살이 영롱하죠???ㅎㅎㅎ
이모님께서 먼저 먹으라고 곰장어를 한조각 짤라주셨는데...기름에 찍어먹으니....우와~! 우째 이런 맛이 있을까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정말~! 한달에 한번, 두번씩은 꼭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ㅎ

집불 곰장어 동영상

짚불 곰장어를 조리해주시는 장면을 영상을 담았답니다.ㅎㅎㅎ
처음 비쥬얼은 좀 그래도 입으로 들어가면 정말 환상적인 맛을 느끼실 겁니다.ㅎㅎㅎ

양념 곰장어

양념 곰장어입니다.ㅎㅎㅎ 양념곰장어는 양파, 파, 곰장어, 양념 등을 혼합해서 불에 볶아 먹는 곰장어였습니다.
양념 곰장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기장곰장어의 대표 음식인 짚불곰장어가 제 입맛에는 더욱 좋았답니다.

양념 곰장어

양념 곰장어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장난 아니죠???ㅎㅎㅎ
너무너무 강력 추천해요.ㅎㅎㅎ 부산 기장에 놀러오시면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여자친구와 한컷

여자친구와 곰장어를 먹다가 너무 기분이 좋아서 사진 한장 찍었네요.ㅎㅎㅎ
둘다 곰장어가 너무 맛있어서 신이 났답니다.ㅎㅎㅎ
기장 곰장어는 여러가지 반찬도 많이 나오고 상추 깻잎도 나오는데 곰장어는 깻잎과 상추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네요.ㅎ
혹시 곰장어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꼭 상추, 깻잎과 함께 드시길 바래요.ㅎㅎㅎ

[부산 기장 곰장어에 대한 나의 생각]
사실 장어는 많이 먹어보았지만 곰장어는 어린 시절에 먹어보고 접해보진 않았다.
나이가 들어서 다시 곰장어를 먹어보았는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니...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가족과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먹으면 좋게다라는 생각을 또 하게된 것 같다.
부산에 여행을 오시거나 부산 기장에 오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기장에 특색있는 음식,,,곰장어를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너무너무 맛있답니다.ㅎㅎㅎ 사실 혼자먹기 너무 아까워서 좋은 건 알려야되니까 이렇게 포스팅을 했어요.ㅎㅎㅎ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