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남

[경남 양산 여행] 홍룡사 홍룡 폭포~! 너무 멋지다!!!!

by 달성2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일 전 다녀온 경남 양산 홍룡사 홍룡폭포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자 ~ 출발해볼까요? 

홍룡폭포 주차장

홍룡사로 가는 길에 주차장 몇 군대가 있더라구요. 

양산 홍룡폭포를 보러 오시는 분들은 추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홍룡폭포 가는 길은 숲들이 파릇파릇해서 정말 사람을 기분 좋게 해줬던 것 같아요.ㅎㅎ  

홍룡폭포 가는 길 고양이

퐁룡폭포를 보러 가는 길, 평상에 고양이가 앉아 있더라구요. 

털 빛갈도 좋고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없는 것을 보니 여기서 키우는 고양이 같았습니다.ㅎㅎㅎ

단점이 애교가 없다는게....사람을 귀찮아 했답니다.ㅎㅎㅎ

홍룡폭포 올라가는 길

홍룡폭포 올라가는 길 입니다. 초록초록한게 정말 맑고 시원해 보이죠?ㅎㅎㅎ 

홍룡폭포 올라가는길

홍룡폭포 올라가는 길에 물줄기를 발견 했습니다.

사실 저게 폭포라면 정말 실망이다라고 생각해는데 폭포는 아니였습니다.ㅎㅎ

홍룡폭포 올라가는길1

홍룡폭포 올라가는 길에 찍었습니다. 푸르른 나무들이 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ㅎㅎㅎ

홍룡폭포 올라가는길

홍룡폭포는 저기있는 계단을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사실 숲 냄새를 맡으면서 걷고 싶었는데 관광객들도 조금 있고해서 마스크는 못 벗었답니다.

정말 아쉬웠네요.ㅎㅎ

홍룡폭포 올라가는길
홍룡 폭포

드디어 홍룡 폭포가 보이네요. 정말 멋지죠?

저희가 간 날은 비가오고 난 뒤라서 폭포의 물줄기가 더욱 힘찼던 것 같아요.

숲속에 있는 폭포 정말 멋지지 않나요?ㅎㅎ 

홍룡 폭포2
홍룡사

홍룡 폭포를 다 보고 홍룡사로 내려와 사찰을 구경 했습니다.

사찰은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단정하고 깔끔해 보였답니다.

홍룡사 사찰
홍룡사 사찰

홍룡사 사찰 주위에는 대나무 숲이 있었습니다.

사찰과 대나무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홍룡사 사찰

숲, 대무, 사찰 정말 멋지죠??

경남에 이런 곳이 있다니 정말 왜이렇게 늦게 알았는지.....

홍룡폭포 밑은 계곡으로 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텐트, 캠핑장비를 가지고 와서 여유를 즐기고 있었답니다.ㅎㅎ

 

홍룡사 내려가는 길

홍룡사를 모두 다 보고 내려가는 길에 소원?바램?을 적은 종이들을 달아 놓았더라구요. 

이뻐서 사진을 첨부했네요.ㅎㅎㅎ 

 

[경남 양산 황룡 폭폭에 대한 나의 생각]

홍룡 폭포는 파릇파릇한 숲으로 둘러 쌒인 정말 멋진 폭포였다. 

사실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런 장소가 있는지는 꿈에도 몰랐다. 

숲을 보면서 감탄, 폭포를 보면서 감탄, 사찰을 보면서 감탄

정말 좋았던 것 같다.

 

이렇게 좋으니 내가 갔을 때 가족, 연인들이 많이 왔구나 생각했다. 

그리고 홍룡사에 올라오기 전에는 물도 흐르고 숲이 우거져 있어 사람들이 캠핑 장비를 가지고 와서

피서를 즐기고 있었는데 나도 여자친구, 가족과 함께 꼭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정말 좋아보여서......

경남, 부산에 사시는 분들이나 양산에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면 꼭 들리셔서 멋진 폭포를 감상했으면 좋겠네요.

정말 속이 뻥~~뚤리는 기분이였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홍룡사 퐁룡 폭포 정보]

주소 : 경남 양산시 상북면 홍룡로 372 홍룡사

전화번호: 055-375-41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