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남

[경남 거제 여행] 거제도 바람의 언덕~! 정말 이뿌다~!

by 달성2 2021. 7. 12.
반응형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풍차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정보]

1. 시간: 매일 00:00 - 24:00

2. 주소: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 14-47

3. 주차: 앞쪽 주차장 무료 이용가능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예전에 경남 거제에 있는 바람의 언덕에 간 애기를 해보려고 한다.

어머니가 집에서 심심해 하셔서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부산과 가까운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이 유명하여 바람의 언덕으로 결정했다. 거가대교를 타고 바람의 언덕까지 가는데 몽돌해수욕장, 유채꽃이 유명한 학동에도 들려서 유채 꽃을 보았다. 경남 거제도는 바다가 많아서 드라이브 하는 내내 바다를 보았던 것 같다. 길도 잘 되어 있고 경치가 다 좋아서 드라이브 하기 정말 좋았던 것 같다. 

바람의 언덕은 항구에 언덕이 있는 모습이였다. 항구는 화장실, 카페, 편의점, 기념품 파는 곳 등등 상점들이 있었고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어머니와 나는 바람의 언덕 계단을 하나씩 밟고 올라갔다. 바람의 언덕은 넓은 들판에 바다가 탁 트이는 풍경이 었다. 정말 내 마음까지 편안해지고 탁 트이는 느낌이 들었다. 역시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았다. 바람의 언덕 마스코트인 큰 풍차집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돌고 있었다.ㅎㅎ

어머니와 나는 역시 그래도 남는건 사진이라 사진을 많이 찍었고 어머니도 거제에 온 것을 좋아하셔서 나까지 즐거웠던 것 같다. 부산이나 경남에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답답하고 드라이브하고 싶을 때 거제도에 한번 와서 좋은 경치를 보면서 답답한 마음을 날려버렸으면 한다. 경남 거제도 바람의언덕 너무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