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부산

[부산 여행] 명지 갈맷길 / 을숙도 철새도래지 후기

달성2 2019. 10. 28. 09: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명지 갈맷길 철새도래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명지 오션시티에는 갈맷길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는 각종 많은 철새들이 철마다 이곳으로 오는 보금자리 입니다. 자전거길과 주민들이 걷거나 조깅을 할 수 있는 길로 이어져 있습니다. 조깅과 산책을 하면서 철새들을 볼 수 있고 각종 식물들도 심어 놓아서 산책하기가 정말 좋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각종 철새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으로 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고 데이트로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사진을 보시면 명지 갓맷길에 철마다 돌아오는 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큰고니와 왜가리를 보았을때 정말 멋지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이런 장소와 인접해 살고 있다는 것이 정말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보시면 초록색 길은 사람이 다니는 길이고 오른쪽 붉은색길은 자전거 길입니다. 주말 낮에는 동네주민이나 다른지역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산책을 하고 평일 저녁에는 식사를 하시고 운동을 하러 오시는 분이 많습니다. 저녁에는 등불들이 많아서 환하게 산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길을 것다보면 군대군대 운동기구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하시네요. 운동을 하면서 새들도 볼 수 있고 각종 식물들도 볼 수 있으니 운동이 더욱 잘될 것 같네요. 오션시티에 있는 명지 갈맷길은 정말 좋은 장소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남깁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정말 이런장소와 인접해서 살고 있다는 것이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명지에 가까이 사시는 분들이나 명지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오셔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가족들과 오시면 좋습니다.) 그럼 명지 오션시티 철새도래지 갈맷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달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