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맛집] 명지동 맛집 닭한마리 칼국수
달성2
2021. 7. 8. 00:21
반응형





[명지동 닭한마리 칼국수]
오늘은 비가와서 얼큰하고 시원한 칼국수가 당긴다.ㅎㅎㅎ
예전에 한번 가본 부산 강서구 명지동 행복마을에 있는 칼국수 맛집, 닭한마리 칼국수로 정했다.!!!!!!
여긴 닭으로된 육수가 일품이고 무엇보다 닭을 찍어먹는 양념장이 정말 맛이 있다.
다데기, 마늘, 간장, 썬 양배추??를 버무려서 양념장을 만든다. 먼저 닭으로 육수를 내고 익은 닭은 양념장에 찍어먹는데
우와 양념장이랑 닭이 이렇게 어울릴 수 가 없다. 정말 맛있다. 양념장이 먹어보지 못한 정말 맛있는 맛이 난다.
닭을 다 먹고 사리로 칼국수를 넣어 먹는데 닭육수에 칼국수는 정말 맛이 있었다.
닭한마리 칼국수는 닭의 양도 많고 칼국수 사리도 넉넉하게 나온다. 여자친구와 둘이서 한마리를 시켜먹었는데도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다.(여자친구와 나는 좀 많이 먹는 편이다.)
닭한마리 칼국수는 10:00 ~ 22:00시 까지 오픈이고 메뉴는 닭한마리는 20,000, 칼국수 사리는 2,000원이다.
추가로 볶음밥 2,000원, 감자사리 2,000원, 반마리 추가는 10,000 가격도 적절한 것 같다.
비오는 날 칼국수가 당기시는 분이라면 정말 강력 추천하는 칼국수 집이다.
[나의 생각]
면을 좋아하는 분, 비오는날 칼국수가 당시기는 분, 얼큰한걸 좋아하시는 어르신, 커플, 남녀노소 좋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칼국수집이다. 부산 강서구 주민이나 명지동(명지) 오션시티, 국제신도시에 사시는 분들이면 한번 와서 꼭 먹어봤으면 좋겠다. 좋은건 공유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