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책

[책리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읽은 후기

by 달성2 2019.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디지털 시대라고 하지만 나처럼 컴퓨터정보에 관심이 많이 없는 사람은 구글 에드센스라는 단어가 생소할 것이다.

 

나도 구글 에드센스라는 것을 유뷰브와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 이렇게 돈버는 방법이 있다는 것에 정말 놀랍고 신기할 따름 이었다.

 

이 책은 나처럼 컴퓨터정보에 문외한 사람에게도 새로운 것을 알려줄 수 있는 이런 길라잡이 같은 책이었다.

 

책 지은이는 안동수님이시다. 디지털 시대에 맞게 콘텐츠를 만들어 돈을 벌어야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다고 하신다.

 

내 생각도 그렇다고 생각한다. 시대가 바뀔수록 더좋은 방법들이 많이 나오는 것이 사실이고 그만큼 다향하게 돈을 벌 수 있다 생각을 한다. 

 

이 책의 구성은 1부는 에드센스 편 2부는 블로그 편 3부는 유튜브편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1편에서는 에스센스의 개념과 에드센스를 왜 활용 해야하는지 알려준다.

2편에서는 에드센스 수익이 어떻게 들어오는지 블로그 개설방법과 광고수익 승인방법 등을 알려주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3편 유뷰브 편에서는 유명 유튜브들을 분석해서 어떻게 구독자들을 끌어 모아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내가 읽은 이 책은 2편인 블로그편이 가장 자세하고 내용들이 좋았던 것 같다. 나도 이 책을 통해 실질적으로 블로그를 처음 개설해서 내가 정한 목표대로 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내가 블로그를 하는동안 이 책에 있는 지은이의 노하우를 통해 계속해서 나의 목표를 달성 시킬 것이고 길라잡이가 될 책이다. 이 책으로 좋은 정보를 많이 얻게 되어 책 지은이님인 안동수님께 감사하다.

 

저처럼 부업으로 블로그나 유튜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시고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달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