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보통맛집

[부산 맛집] 부산 서면 맛집 / 부산 맛집 경북실비식당 후기

by 달성2 2019.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맛집 경북식당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경북식당 두루치기

제가 오늘은  서면을 가게 되었는데 가는 김에 부산 서면 맛집 경북식당을 가보았습니다. 저도 처음 가보았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손님들은 닭찜을 많이 드셨는데 저와 친구는 두루치기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보시면 두루치기를 시키면 각종 밑반찬이 나오게 됩니다. 된장찌게 콩조림, 깍두기, 멸치볶음, 버섯무침, 고추무침, 상추와 깻잎쌈, 배추무침 등 많은 반찬이 나왔습니다.

저는 몇치볶음과, 버섯무침, 된장찌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당연 두루치기도 맛있었습니다. 두루치기 맛은 조금 달달하면서 입맛을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친구와 각각 밥 한공기씩 더 시켜서 후딱 먹어치우고 환타 음료수 한잔 하였네요.

 

경북식당 메뉴 가격표

아구찜, 대구뽈찜, 닭찜, 두루치기 등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닭찜이 인기가 많다고 들었네요.그래도 제가 시킨 두루치기도 맛있었답니다.

2인에서 두루치기 소짜 2만원짜리를 시켜먹으니 충분 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닭짐과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 싶네요. 

 

경북식당 입구

부산 서면 맛집 경북식당의 입구 입니다. 서면에 경북식당이 여러군데가 있어서 잘 찾으셔야 합니다.

서면 1번가 쪽에 v.v모텔 1층에 경북식당이 있습니다. 지도로 알려드릴게요.

 

경북식당 입구 간판

- 경북식당 open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00 - 24시 open

※ 매주 일요일 휴무 입니다.

 

경북식당 입구

저는 개인적으로 한끼먹기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밑반찬이 정말 잘 나오고 많이 나와서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두루치기 같은 경우에도 밥이 계속 들어가는 그런 맛이었던거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고기가 조금 얇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두꺼운 고기가 식감이 좋아서 좋아하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었네요.

부산 서면에 오시는 분들은 맛집 경북식당으로 오세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달성!!!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