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기타 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by 달성2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일 전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후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자~ 시작해볼게요~!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어떻게 받았을까?

저는 직장인인데 2년 전? 부업을 뭐 할 수 있는게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유튜브나 블로그 등을 통해서

티스토리로 부업을 할 수 있다고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관련 책도 살 정도 열정이 있었는데

사실 블로그도 처음 해보고 글쓰는 것이 어렵다 생각해서 접게되었는데 그래도 내가 갔던 곳 내가 썼던 제품 등에 

대해서 기록을 남기니 먼가 뿌듯함을 느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시 시작하게되었구요.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고 한? 2주 정도에 승인을 받았던 것 같네요.

정확하게는 7월 1일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서 7월 16일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으니 15일이 걸렸네요.ㅎㅎㅎ

유튜브나 블로그에 구글 애스센스 승인 받는 법 등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1일 1포스팅, 글자수 1000자 이상, 포스팅 수 15개 이상, 주제가 있는 블로그(스포츠, 건강 등) 이렇게 하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조금 달랐던 것 같아요. 

 

구글애드센스 승인 당시 포스팅 개수는 30개 정도 되었구요. 일단 15개 이상이니 통과네요.

1일 1포스팅 못했습니다. 직장인이라 하루에 1포스팅이 너무 어렵드라구요.

그래서 3일에 한번은 무조건 포스팅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1개의 포스팅 시 글자수 1000자 이상.....

사실 1000자 이상 쓴다는 것이 너무 힘들었씁니다. 그래서 1000자 이상 못 썼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1000자 이상이 중요한게 상위 포스팅으로 올라가려면 1000자 이상 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무리다....

그리고 제블로그는 여행, 맛집 블로그라지만 사실 잡 블로그입니다. 내키는대로 다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죠......

위에 조건에 맞는 건 하나뿐...포스팅의 수가 30개라는거......그냥 모르겠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해보자!!!! 신청 했는데

※ 유튜브에 보니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2주 정도 걸린다고 하드라구요.......전 일주일도 안걸렸다는......

몇일 뒤(일주일?)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습니다.....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다고.....

그냥 냅다 모르겠다 하고 신청했는데 승인되다니.....ㅎㅎㅎ 너무너무 기뻤습니다.ㅎㅎㅎ

 

전문가들 말로는 위에 조건을 충족해야한다지만 저 처럼 충족하지 못해도 승인을 받으실 수 있다는거

1000자 채우기 힘드신 분들도 저 처럼 포스팅의 개수로 승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거절된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꾸준히 포스팅 하셔서 승인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나의 생각

다들 에드센스 고시라고 하는데....저는 사실 느끼지 못했습니다...포스팅수 30개만 충족을 해서 승인을 받았서죠....
애스센스 승인을 받기전 승인 받으면 좋게다라고 생각만 하고 마음은 비우고 있었는데....승인이라니.....

글을 쓰고 광고를 받아서 수익을 챙기는 것도 좋긴 하지만 그래도 저의 추억을 기록하는 블로그라서 

 

좀 더 마음을 비우고 기록하는 것에 더 비중을 많이 두니 블로그를 하는게 좀 더 즐거운 것 같아요.ㅎㅎㅎ 

다들 구글 애드센스 거절된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포스팅을 하다보면 꼭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거라고 생각해요.ㅎㅎㅎ

한줄평: 구글 애드센스는 누구나 다 승인 받을 수 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