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후기/제품후기

[제품 후기] 웰와이즈 마사지(릴렉스)건 WRG-7100 사용 후기

by 달성2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성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문한 웰와이즈 마사지건 사용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자 ~ 시작해볼까요?

웰와이즈 마사지건 포장

방금 도착한 웰와이즈 마사지건입니다. 흰색 박스가 영롱하네요.ㅎㅎㅎ

포장지를 빨리 뜯고 싶었답니다.ㅎㅎㅎ 

웰와이즈 마사지건 박스

박스에 보시면 제품명은 WRG-7100이라고 되어 있구요. 제조국, 제조사 등이 표기되어 있네요.ㅎㅎㅎ

 

박스 내부 내용물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ㅎㅎㅎ 검정색 파우치가 보이네요.ㅎ

파우치 안에 무엇이 들었을지 정말 궁금했답니다.ㅎ

웰와이즈 마사지건 파우치 내부

웰와이즈 마사지건 파우치 내부의 구성물입니다.

마사지건, 앞쪽에 끼우는 마사지 헤드 5종, 전용 충전기, 더스트 백, 사용설명서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웰와이즈 마사지건 사용 설명서

웰와이즈 마사지건 사용 설명서입니다. 

1. 제품의 권장 사용시간은 10분

2. 1회 사용 후에는 10분정도 경과 후에 사용

3. 작동중 마사지 헤드를 무리하게 눌러서 사용하지 마시오.

4. 작동 후 10분 뒤에는 자동으로 멈춘다고 되어있네요. 등등

주의사항과 제품 사용 작동법이 나와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할 물건이니 구매하시는 분은 한번 자세히 읽어보세요. 생각보다 간단한 설명이였습니다.

웰와이즈 마사지건 모양

흰색의 웰와이즈 마사지건입니다. 정말 이뿌죠??

생각보다 크기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마사지를 할 수 있어 정말 좋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웰와이즈 마사지건 전원

웰와이즈 마사지건 전원입니다.

ON, OFF가 있는데 ON쪽으로 버튼을 넘기면 마사지건이 작동을 합니다.

OFF쪽으로 버튼을 넘기면 마사지건이 작동을 멈춥니다.

웰와이즈 마사지건 작동 창

화면을 보시면 3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쪽 중간은 전원 버튼(눌리면 작동합니다.) + 버튼은 속력이나 진동을 늘려주는 버튼, - 버튼은 속력이나 진동을 줄여주는 버튼입니다. 위에 스크린에 01번은 속력,진동의 세기 나타내고, 99번은 배터리의 양을 나타내는 스크린입니다.

마사지건을 사용해 보았는데 정말 시원하고 진동의 세기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 휴대성이 정말 좋았습니다.

 

[웰와이즈 마사기건에 대한 나의 생각]

요즘 헬스와 달리기, 등산 등 운동을 자주하는 편이다. 운동이 끝나면 뭉치는 곳이 많아

마사지기를 통해서 몸을 풀어주고 싶은 생각을 자주 하곤했다.

그래서 고심 끝에 마사지건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아직 사용한지 1일차 밖에 되지 않았지만

너무 만족하면서 마사지건을 사용하고 있다. 휴대성이 좋고 작동하기 좋은 웰와이즈 마사지건 추천한다.!!!ㅎㅎㅎ  

 

반응형

댓글